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통합검색

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

문화행사 신청

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서 및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문화행사 안내

  • 지역 주민들의 평생학습을 지원하고 건전한 취미,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학습 및 교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※ 문화행사 접수시간에 맞춰 새로고침(F5)를 눌러주셔야 문화행사 상태와 행사신청 버튼이 활성화됩니다.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대상
  • 지역주민(성인, 청소년, 아동, 유아)
장소
  • 구립 은뜨락도서관
비용
  • 무료
안내
  • 행사 내용에 따라 온라인 접수, 방문 접수, 선착순 입장 등으로 구분됩니다.
  • 참석자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 (부모님 이름으로 자녀 프로그램 등록 시 접수 취소)
  • 대상이 제한된 문화행사의 경우 해당 대상 외의 신청자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    예) 2007년생 접수 프로그램 → 2008년생 접수(X)
  • 개인정보가 다를 시 접수 안내를 받을 수 없습니다. 예) 연락처, 이메일
  • 중복 접수는 허용되지 않으니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(가족단위 행사 시) 동반 가족은 본인을 포함한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(가족단위 행사 시) 동반 가족의 성명, 아이디를 기입하신 후,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인증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(가족단위 행사 시)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동반가족이 접수되지 않습니다.
  • (가족단위 행사 시) 현재 남은 모집정원보다 더 많은 인원 신청 시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예) 모집정원 2명 → 3명 신청(X)
  • (동반가족 신청 시) 접수 취소는 가족 구성원 각각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개별 취소해야 합니다.
신청방법
  • 문화행사 접수는 홈페이지로만 가능합니다.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접수 공지 후 접수기간 내 해당 게시물의 신청 방법에 따라 접수해주세요.
  • 불참 시, 최소 이틀 전까지 인터넷 또는 도서관 유선으로 취소 신청해주세요.
    (미연락 불참 시 추후 프로그램 접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문의사항
  • 개별 행사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